Canny로 기능 요청 간소화하기
Canny는 조직이 기능 요청을 효율적으로 수집, 정리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AI 기반 고객 피드백 관리 도구입니다. 구독 기반 모델을 통해 팀이 사용자로부터 직접 귀중한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직관적인 피드백 수집 시스템, 자동 중복 감지 및 사용자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맞춤형 피드백 포털이 포함됩니다. 또한 Canny는 인기 있는 프로젝트 관리 도구와 통합할 수 있어 제품 로드맵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.
이 소프트웨어는 영향과 노력을 고려한 맞춤형 공식을 사용하여 요청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고급 기능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팀은 높은 가치의 기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고객 데이터를 특정 기능과 연결하고, 사용자 세그먼트를 생성하며, 피드백에서 더 깊은 맥락을 얻는 혜택을 누립니다. Canny의 AI 기능은 스마트 응답을 제공하고 긴 논의를 요약하여 고객 피드백을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전환하여 더 나은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.